큐브엔터, 아이스테이징과 협약 체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서론 큐브엔터테인먼트(큐브엔터)가 엔비디아의 공식 협력사 ‘아이스테이징(istaging)’과 업무협약을 맺고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4일 공식 발표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큐브엔터는 엔비디아와의 협력을 통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본론

큐브엔터: 엔비디아의 공식 협력사로 선정

큐브엔터는 엔비디아의 공식 협력사로 선정되었다. 이를 통해 엔비디아의 강력한 기술력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활용하여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디지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아이스테이징과 협약 체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

아이스테이징과의 협약 체결을 통해 큐브엔터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디지턈 엔터테인먼트 사업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시도와 콘텐츠 제작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

큐브엔터는 이번 엔비디아 및 아이스테이징과의 협약을 통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기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디지털 시장에서도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결론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엔비디아 및 아이스테이징과의 협약을 통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대한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은 디지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해 나갈 것이다.
다음 이전